백스터가 돌아왔다!
시즌 1, 에피소드 1: 미래를 보는 능력을 새롭게 발견한 부커는 니아가 믿을 수 있게 도와달라고 리바이와 테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레이븐은 가족들이 다투는 미래를 보고 아이들에게 간섭하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