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에 생긴 일
시즌 6, 에피소드 14: 발렌타이 데이에 한 인기 레스토랑의 지붕이 무너지면서 병원에 환자들이 몰린다. 메레디스는 외과 과장의 아내라는 역할에 적응하는데 애를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