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스 아메리카 베티
시즌 1, 에피소드 4: 필리스의 'STOP ERA' 캠페인이 언론과 대중의 관심을 끌기 시작하자, 이를 보다 못한 여성운동의 대모 베티 프리던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