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벤테이가
시즌 1, 에피소드 1: 애덤 팀과 맷 팀은 최고급 SUV 벤틀리 벤테이가와 진흙탕에서 오프로드 경주를 펼칠 차량을 만들기 위해 폐차장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