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리 뷰의 슈퍼 악당들 벨트, 황소 & 슈퍼팬
시즌 1, 에피소드 4: 에바가 가족들에게 어머니의 날 선물을 요구하는 가운데, 에이미는 수집가 마일로가 가지고 있는 서지의 벨트를 구입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