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랑 끝 경기장의 투사
시즌 1, 에피소드 3: 톰 브래디는 팀을 두 시즌 연속 슈퍼볼로 이끌기 위해 팀원인 테디 브루스키, 마이크 브라벨과 함께 서로를 극한으로 몰아붙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