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1: 론 스타 변절자
시즌 4, 에피소드 10: 토미는 자신의 예전 고용 업체를 상대로 응급구조사 대 응급구조사로 맞선다. 오언은 모금 행사에서 만난 아름다운 여성에게 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