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을 향해 쏘아 올린 꿈
시즌 1, 에피소드 2: 우주 밖으로의 이번 에피소드에서는 별 연구가 어떤 일인지 알아보자. 제이슨 칼리라이와 조엘 그린은 천체 물리학자의 길로 들어서게 된 사연을 이야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