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도 야생의 비밀 보르네오섬과 수마트라섬
시즌 1, 에피소드 2: 동남아시아 적도를 따라 펼쳐진 네오와 수마트라로 향한 뒤, 경이로운 풍광과 독특하고 희귀한 동식물들을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