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보리밭에 달뜨면 1부
시즌 1, 에피소드 1: 차우경은 식물인간 상태로 병원에 입원한 동생이 있는 곳으로 간다. 동생을 간호하는 엄마와 같이 아까 뉴스에서 본 박지혜 이야기를 한다. 차우경은 운전하다 눈앞에 아이가 서 있는 걸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