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보리밭에 달뜨면 2부
시즌 1, 에피소드 2: 강지헌은 박지혜가 죽은 원인을 알아내기 위해 남편인 김해동을 찾아간다. 강지헌과 경찰은 박지혜의 죽음을 계속 조사한다. 차우경은 납골당에서 초록 원피스의 소녀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