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비의 바비큐
시즌 14, 에피소드 3: 바비 힐은 로바타 숯을 찾는 과정에서 문화 도용 논란에 휩싸인다. 행크와 데일은 함께 부시 대통령 기념 도서관 방문하고, 그곳에서 데일이 문제를 일으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