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의 마녀
시즌 1, 에피소드 6: 수도 기사가 된 로제트의 첫 임무는 마피아에 의해서 밀수된 괴물의 확보. 현장에서 로제트는 보석을 정환하는 악마 현상금 사냥꾼 사테라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