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아빠
시즌 6, 에피소드 12: 주니어와 함께 일하게 된 드레는 주니어를 아들로 대하는 것과 동료로 대하는 것 사이에서 애를 먹는다. 잭은 농구팀 앞에서 무게를 잡다가 친구와 서먹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