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보이지 않는 선
시즌 15, 에피소드 13: 퍼레이드에서 총격이 일어난 후에 병원에서 환자들이 밀려들고, 과거에서 불거져 나온 일이 매기에게 큰 타격을 입힌다. 메러디스는 매기에게 델루카에 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