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학요사록 복룡성 입성
시즌 1, 에피소드 6: 팔보진으로 기효헌의 누나이자 요사인 기언연이 적주를 찾아오고 호자에게 요기가 있다는 것을 눈치챈다. 조문종의 자웅쌍창을 일미가 고쳐서 조형동에게 물려주고 호자의 몸 속 요기를 제압하기 위해 기효헌과 조형동까지 세 사람은 도성으로 향한다. 도성에 도착한 그들은 기효헌이 주인공인 애정소설 작가이자 벽돌로 사람의 병을 고치는 왕우천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