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학원 복수는 하나의 것
시즌 1, 에피소드 6: 다섯 남자 퇴학 오퍼레이션, 통칭 DTO를 위해 비밀 학생회는 스파이를 만드려 한다. 그리고 그 스파이로 신고가 당첨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