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1: 그레이슨의 저택을 사들인 에밀리는 놀란과 함께 파티를 준비한다. 샬롯은 경찰이 된 잭에 대한 증오심을 드러내고, 빅토리아는 클레어몬트에서 탈출할 방법을 고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