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의 서막
시즌 1, 에피소드 2: 한수(우도환)의 진짜 목표는 부모님의 원수인 장대방(이준혁)에게 복수하는 것! 그런데 연주(김지연)가 자꾸 끼어들어 한수의 계획을 꼬이게 만든다. 이 골칫덩이를 어쩐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