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서로의 본모습을 알게 된 두 사람은 아침 일찍부터 격렬한 몸싸움을 시작한다. 그러던 중, 오토나시 가족이 갑자기 집에 찾아오는 바람에 싸움은 잠시 휴전하게 된다. 그들이 돌아가자마자 또다시 싸움이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