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상고의 신수로 봉황족 여왕인 봉염이 정해지고, 네 명의 진신은 봉황족을 방문할 계획을 세운다. 하지만 봉황족의 봉운 장로가 먼저 백결을 찾아오고, 신수가 되기 위해 열반에 들려고 했던 여왕의 영혼을 열반에 들기 직전 도둑맞았다고 전한다. 이에 백결과 상고는 여왕의 영혼을 찾기 위해 하계로 내려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