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에게 벌어진 뜻밖의 사고
전도 유망한 국회의원 중도와 그의 아내 혜주. 서로의 세상을 존중하며 평온하게 살아가던 부부에게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가 닥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