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인생, 바람을 피우세요 불륜의 왕
시즌 1, 에피소드 1: 2002년, 애슐리 매디슨은 공격적인 바이럴 마케팅을 앞세우면서 결혼 생활에 권태감을 느껴 외도를 저지르려는 이들에게 인기를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