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사신 조드
시즌 1, 에피소드 2: 가츠가 매의 단에 합류한 지도 3년이 흐르고, 미들랜드 왕국과 계약한 매의 단은 연전연승을 거듭한다. 전투 중 고성 내부로 들어간 가츠는 불사신 조드와 마주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