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 아나토미 불씨
시즌 13, 에피소드 24: 위험한 환자가 병실을 탈출하며 의사들의 생명을 위협하고, 알렉스는 조와의 관계에서 힘든 결정을 내려야 한다. 메러디스는 네이선에게 중요한 소식을 알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