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한 플래피; 짜릿한 저녁
시즌 1, 에피소드 3: 친구들에게 새를 보여주고 싶은 유비가 친구들을 숙모 부부네 집에 데려온다. 숙모 부부는 새를 아주 잘 돌보는 유비에게 유비만의 특별한 새를 만들어주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