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 속의 계략
시즌 1, 에피소드 6: 소명옥은 창고에 큰불이 났는데 하인 둘이 빠져나오지 못하고 갇혔다는 걸 알자 바로 불길에 뛰어든다. 화재로 생사가 모두 타 버리자, 소가는 생사를 다시 사 오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