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 붉은 눈동자의 고고한 소녀
시즌 1, 에피소드 4: 성적 상위 3명에 늘 들었던 융융이 어느 날 그 리스트에서 빠지게 되고, 그의 상태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던 메구밍에게 융융이 돌연 상담을 요청해 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