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멋진 세계에 폭염을! 붉은 눈동자의 마법사들
시즌 1, 에피소드 1: 메구밍은 어릴 때 자신을 구한 마법사의 영향으로 부모님에게 폭렬 마법을 공부하고 싶다고 말하고, 마을의 마법학교 레드 프리즌에 입학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