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생님 Q! 붉은 악마
시즌 1, 에피소드 2: E반의 담임 선생님 살생님을 쓰러뜨리고자 계획을 세운 학생들은 천재 마법사인 붉은 악마 아카바네 카르마를 영입하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