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어빵과 케이크
시즌 1, 에피소드 3: 츠카사는 이노리를 메이코 컵 대회에 참가시키기로 결심한다. 이노리가 다른 사람들 앞에서 춤추는 것을 수줍어하자, 츠카사는 그녀의 부끄러움을 극복시키기 위해 함께 춤을 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