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차카붕
찌푸린 얼굴, 화난 얼굴은 싫어요! 친구와 투닥투닥 다투지 말고, 우리 같이 손 잡고 붕차카 붕차카 붕차카 붕부르붕붕 크게 웃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