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0: 캐리와 사울은 워커의 접선책의 정체를 알아내지만, 외교 면책 특권에 따라 접근에 어려움을 겪는다. 한편, 브로디는 정치 거물들로부터 하원 의원직에 출마하라는 권유를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