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배틀월드: 타노스톤의 미스터리 블랙 오더 밖으로
시즌 1, 에피소드 5: 스파이더 햄은 아스가르드와 유사한 배틀월드의 지역으로 이송되어, 타노스의 부하인 코르버스 글레이브와 블랙 드워프를 무찌르기 위해 토르 군단과 한 팀을 이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