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랙티스 블랙 위도우
시즌 4, 에피소드 17: 바비는 남편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블랙 위도우라는 별칭의 여성을 변호한다. 갬블은 뱃속의 아기를 칼로 찌른 소녀의 진술을 얻기 위해 거짓말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