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먼데이
시즌 1, 에피소드 1: 14살 소년 렌턴 서스턴은 지루한 삶을 살다가 자신의 소형 드라이브가 빛나기 시작하고 이상하고 아름다운 소녀가 집에 불시착하자 삶이 바뀌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