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을 공개하다
시즌 1, 에피소드 2: 자매들이 걱정된 카디자는 가족 저녁 식사를 주최한다. 누르는 남자친구와 다음 단계를 밟을 준비가 되었다고 밝힌다. 하미다는 깜짝 발표를 해서 모두를 놀라게 한다. 자매들은 샤쿠르가 남편에게 당한 일을 두고 샤쿠르의 남편에게 따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