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 블루 비비는 못 보내!
시즌 1, 에피소드 4: 매년 진행되는 함섬 점검 기간이 다가오자 칼립소 대원들이 깐깐한 해머 조사관의 시험을 통과하기 위해 치밀한 준비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