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드 비트
시즌 1, 에피소드 5: 원래 조종사가 전투 로봇을 감당하지 못하게 되자 렌턴은 재미로 두 명의 월광스테이트 조종사와 합류하고 처음으로 전투 로봇을 조종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