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에잇 도적단
시즌 1, 에피소드 2: 세 강도단이 자쿠에서 BB-8를 훔치려고 레이와 드로이드를 공격한다. 레이는 스피더를 타고 도망가면서 오랜 적을 이용하여 탈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