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3: 이번에 셰프들은 특별한 게스트를 만나고 요리를 하면서 말을 아끼고, 감정을 숨기며 대결에 임한다. 그런 와중에 탈락자들이 나오고, 6명의 셰프는 계속 대결을 이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