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라고 부르렴 레이븐의 집
시즌 2, 에피소드 17: 쌍둥이의 할아버지 빅은 첼시의 빈자리를 느끼며 아이들 돌보기와 집안일에 버거워하는 레이븐을 도와주러 오지만, 결국 그는 모든 상황을 더 복잡하게 만들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