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대 붙는 아들
시즌 7, 에피소드 21: 노안이 와 가까운 글자가 보이지 않는 질은 안경을 맞춰야 할지 고민한다. 한편 팀은 어머니가 제프의 사업에 돈을 대줄까 봐 우려스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