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세이 빨간 모자
시즌 1, 에피소드 1: 책 읽기를 좋아하는 주디는 전세계 모든 책을 읽을 수 있는 라즈베리 도서관에 방문하고, 그곳에서 레몬 왕국에서 온 로디와 뭉치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