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띠 히에로조이콘
시즌 1, 에피소드 6: 희귀서들을 찾아 온 세계를 돌아다니는 '헌책방'이 1년 반만에 요괴 아파트에 돌아왔다. 꼬질꼬질한 그 남자가 가지고 온 책 중에는 타로카드의 이름을 읽을 수 없는 특이한 책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