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갤럭시 사운드 삐 소리
시즌 1, 에피소드 5: ‘스타워즈 갤럭시 사운드’는 ‘삐 소리’와 같은 다양한 주제로 멀고 먼 은하계의 소리를 탐구한다. ‘삐 소리’는 로봇의 이진법과 그들이 내는 다양한 소리를 탐구한다. 로봇은 ‘스타워즈’에서 중요하다. BB-8는 즐거워서 끼익 소리를 내고, C-3PO는 데이터를 입력하면서 찰칵 소리를 내고, L3-37의 피스톤은 랜도에게 경례하면서 윙윙거린다. 멀고 먼 은하계에서 로봇은 언어를 번역하든, 진심 어린 우정을 보여주든 무척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