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프랙티스 사격 연습
시즌 3, 에피소드 17: 총기 제조사를 상대로 한 소송을 맡은 지미는 총기 난사 사고로 딸을 잃은 부모를 대변한다. 유진은 자신의 아들이 마약 거래를 했다는 사실에 충격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