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교의 언덕
시즌 1, 에피소드 6: 메건은 유명 잡지 편집자가 그녀의 저택에서 죽은 채로 발견되자, 유력한 용의자를 대면할 의도로 어머니의 사교 행사 초대를 받아 그녀가 한때 속해있던 상류사회 세계로 다시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