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6, 에피소드 13: 두 명의 여학생이 캠퍼스 밖 집에서 칼에 찔려 사망한 채 발견되고, 지명수배전담반은 용의자를 추적하기 위해 버지니아로 향한다. 에단은 하나에게 최근 문제에 대해 도움을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