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2: 한 대부호의 임신한 아내가 총격을 당하자, 메건은 그녀의 남편을 용의자 선상에 올리고 사건에서 손을 떼게 된다. 하지만 그녀가 맡은 새 임무는 첫 번째 사건으로 그녀를 이끈다.